2020학년도 스마트시티 전문인력 양성 사업단 SIG 모집 안내
◆ SIG 소개
1. SIG 구성 및 선발 규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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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 분 |
SIG 구분 |
비고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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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정주제 |
자율주제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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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원구성 |
사업단 참여 학과 재학생 3명 이상이 1개 팀 구성 |
사업단 참여 학과 재학생 3명 이상이 1개 팀 구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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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발규모 |
5개팀 선발 |
5개팀 선발 |
총10개팀 선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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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사항 |
※ 지도교수는 사업단 참여학과의 전임교원으로 하여야 함 ※ 1인 1개 SIG에 참여 가능. 단, 지도교수는 2개 이상의 SIG 지도교수로 활동할 수 있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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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정사항 |
원활한 팀 운영을 위해 각 팀별 대표를 필히 선정하여야 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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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지원한 팀 수에 따라 선발팀 수는 변경될 수 있음
2. 학습활동 기간: 2020. 11. 23.(화) ~ 2020. 1. 22.(월)
◆ SIG 지원내용
1. SIG 진행보조금 지원
가. 지원 금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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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
지 원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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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정주제 |
- SIG로 선정된 팀 당 50만원 ‘진행보조금’ 지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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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율주제 |
- SIG로 선정된 팀 당 50만원 ‘진행보조금’ 지급 |
나. 진행보조금 지급요건 및 지원내역
➣ 해당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 시 ‘진행보조금’ 2회 분할 지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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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
제출서류 |
제출시기 |
지원액(원) |
지급예정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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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 |
• 주간학습활동 보고서 2회 이상 |
2020. 11. 30. |
200,000 |
2020. 12월 중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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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차 |
•주간학습활동 보고서 6회 이상 •최종 보고서 •설문지(SIG 구성원 개별) |
2020. 12. 31. |
300,000 |
2020. 1월 중순 |
※ 팀 대표 학생 계좌로 입금(오리엔테이션 참가 시 팀 대표 학생 통장사본 제출)
◆ 참가 신청
1. 신청기간: 공고일 ~ 11. 20.(금) 17:00까지
2. 신청방법: 제출서류를 작성 후 스마트시티 전문인력 양성 사업단으로 직접 제출하거나 이메일(qudrnr6369@naver.com) 제출 후 추후 원본제출 (※ 참가신청서 작성 및 날인하여 원본 제출)
3. 제출서류 : 참가신청서(활동계획서, 개인정보동의서약서)
4. 제출장소 : 스마트시티 전문인력 양성 사업단 사무실(공대 1516호)
※ 문의처 : 스마트시티 전문인력 양성 사업단 담당 고병국 TEL. (053)-850-6520